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Urban news

Blog Article



요즘은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이 많아, 별도 금액을 지불하지 않아도 추후 다국어 작업을 리소스로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다국어 구조를 잡아서 개발합니다.

반면에 소프트웨어만 단독으로 발주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규모가 작기 때문에 발주사로부터 직접 수주할 수 있다.

ㅇ 판결 결론 : 피고들이 제공해야 할 개발물에는 게임의 '프로그램 소스'가 포함된다고 볼 수 없다.

작업 방식을 표준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기획 - 디자인 - 개발이 진행되는 과정들을 최대한 효율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겁니다. 이렇게 표준화한 영역이 늘어날수록 프로젝트 진행 간에 드는 리소스는 줄어듭니다.

개발회사에 연락해서 견적을 받아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마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을 마주했을 겁니다. 위 고민은 바로 위시켓을 처음 시작할 때 우리 팀이 했던 고민이었습니다.

필자 회사의 경우 매달 '하자보수 보고서'를 작성하여 발주사에 공문으로 보냈다.

무엇보다도 발주 프로젝트가 끊임없이 이어진다는 보장이 없으니 회사 차원에서는 인력 관리 측면에서 프리랜서를 쓰는 게 website 유리할 수 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프로그램 #소프트웨어개발 #인공지능개발 #빅데이터알고리즘

또 통신 환경을 설정할 때 데이터 보안에 대해서는 크게 고려하지 않았는데, 지자체에 납품하려면 데이터를 교환할 때도 보안이 꼭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데이터 암호화 작업도 빼먹지 않고 완수할 수 있었죠.”

연구 개발자였던 정인화 님은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을 진행하며 예산은 얼마가 필요한지 몰라 애를 먹었는데요. 이때 위시켓이 상세한 가이드를 제공해 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견적을 모르겠더라고요. 개발사마다 제시하는 견적이 다 다르니까요.

프로젝트 찾기 페이지에 있는 견적들은 위시켓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결정된 내용입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위시켓 매니저가 견적 상담을 드립니다. 의뢰 기업과 현재 준비 상태와 프로젝트 목표 등을 고려하여 적정 견적이 어느 정도 선인지 설명하고, 진행을 원하실 경우 플랫폼에 프로젝트를 공개하죠.

헌데 중간 발표라는 것이 하나의 행사이다 보니 문서 작업을 비롯한 여러 준비가 필요하고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기술이 가장 빠르게 변하는 산업은 소프트웨어 산업이 아닐까 합니다. 이 말은 곧, 학습 능력이 중요하다는 것.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들은 새로운 툴이나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히는 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개발사를 고르는 과정에서는 위시켓이 제공하는 정보와 프로젝트마다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조언이 좋은 가이드가 되어 주었습니다. 위시켓에서 활동하는 개발사는 모두 포트폴리오, 리뷰, 보유 기술을 모아 정리한 파트너 프로필을 갖고 있는데요.

Report this page